인사말

경영자 인사말

100년, 200년이 지나도 새로운 기대, 새로운 가치가 만들어 지는 곳! 동훈 힐마루 골프 & 온천 리조트의 앞선 철학입니다. 공간문화창조기업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내걸고 더 나은 미래, 더 나은 가치를 위해 나아가고 있는 동훈에게 힐마루 골프 & 온천 리조트는 그룹의 핵심 가치인 'Sustainable Relationship'을 실현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1977년 창립 아래 동훈의 새로운 100년, 200년을 위해서는 급속한 양적 팽창보다는 지속적이고 일괄된 질적 발전을 추구하면서 궁극적으로 모두가 공존하고 만족할 수 있는 가치를 만들어 내야 된다고 믿습니다.

국제적인 기준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만들어지고 있는 동훈 힐마루 & 리조트는 동훈의 이러한 정신을 구현하여 고객은 물론 주변 지역의 모든 분들께 만족과 자긍심을 안겨드릴 최고의 걸작이 되리라 감히 자신하고 있습니다. 경상남도와 창녕군 역시 투자의향서와 MOU(양해각서)를 통해 이러한 동훈의 모습에 믿음과 신뢰를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동훈 힐마루 골프 & 리조트가 해외 명문 골프클럽과 비교해도 손색없이 설계되어 우리 골프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자부심과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수 있도록 책임을 다할 것 입니다.

국제규격에 맞추고 각 코스별로 저만의 독특한 개성을 갖출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동훈 힐마루 골프 & 온천 리조트를 찾아오시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10년, 20년이 지나도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이 되도록 저희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동훈 힐마루 골프 & 온천 리조트

하늘이 내린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골프장의 진정한 코스는 설계되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연환경에서 코스포인트를 찾아내는 정교한 작업입니다. 울창한 소나무숲 자연 그대로의 코스에서 자연에 순응하여 배치되어진 사시사철 꽃들의 향연을 보며 라운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이 내린 천해의 자연 화왕산, 우포늪, 부곡온천과 더불어 영남의 명소로 자리잡은 동훈 힐마루 골프 & 온천리조트는 무릉도원을 찾은듯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리면서 인간과 어우러지게 설계 되었습니다.

우포늪(牛浦)은 경상남도 창녕군 일대에 위치한 대한민국 최대의 내륙습지로서 약 1억4000만년 전에 생성된것으로 추정됩니다. 창녕군 유어ㆍ대합 대지면 등 231만㎡에 걸쳐 있고, 둘레는 7.5㎞에 전체 면적은 70만여평, 가로 2.5㎞, 세로 1.6㎞입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내륙 습지로 꼽히는 이곳에는 환경부가 멸종위기종으로 지정해 보호하고 있는 가시연꽃 등 340여 종의 식물과 62종의 조류, 28종의 어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1997년 7월 환경부가 자연생태 경관보전지역으로 지정했고, 1998년 국제보호습지로 지정되었습니다.